바이낸스 CEO의 편지: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사용자에 대한 바이낸스의 약속
Apr 22
2021
바이낸스 블로그에 올라온 뉴스입니다.
바이낸스 CEO CZ는 커뮤니티에 보내는 개인 편지를 통해 증가하는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더불어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더 많은 노력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바이낸시안 여러분,
무엇보다도 먼저,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용자 여러분은 저희에게 언제나 최우선 순위이며, 모든 사용자에게 시기적절하게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해 매우 유감입니다.
바이낸스는 초창기부터 사용자들에게 24시간 연중무휴 지원을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가상자산 업계가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며, 바이낸스의 실제 사용자 수는 10배 증가했고 이에 따라 고객 서비스 요청도 10배 증가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바이낸스의 고객 지원 서비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수준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증가세에 맞춰 빠르게 확장되지 못했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저희는 사용자 여러분들에게 마땅히 제공해야 할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점에 송구스럽습니다. 바이낸스에 대한 여러분의 신뢰는 중요합니다. 이러한 신뢰를 다시 쌓기 위해 바이낸스는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채팅 5.0: 바이낸스의 기존 젠데스크 시스템은 요구 사항에 맞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확장될 수 없기 때문에 중단되었습니다. 이에 바이낸스는 업그레이드된 온라인 채팅 5.0을 출시했습니다. 업그레이드에는 사용자가 일반적인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사용자의 특별한 요청을 각 부서별로 전송하는 고급 키워드 탐지를 사용하는 AI 봇이 포함됩니다. 바이낸스 팀은 AI 봇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사용자 셀프 서비스 리소스 확장: 바이낸스 팀은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를 위한 셀프 서비스 도구를 개발하고, FAQ 및 튜토리얼 인벤토리를 업데이트 및 확장하여, 사용자가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을 찾고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추가 고객 지원 담당자: 여전히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담 고객 지원 담당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동안 고객 지원 팀의 인원 수를 세 배로 늘렸습니다. 또한 보다 원활한 고객 서비스 지원을 위해 여러 언어(영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터키어 등)에서 새로운 고객 지원 담당자를 면접, 채용 및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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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야 할 일
다음 자료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지원 센터 및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고, 유용한 지원 문서를 제공하는 전반적인 디렉토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아카데미: 초보에서 숙련된 트레이더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아티클과 팁이 담긴 가상자산에 대한 모든 것을 포괄하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바이낸스 고객 지원 사용 방법: 온라인 채팅 5.0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또는 직접 지원을 위해 라이브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사용자 여러분을 위한 바이낸스의 약속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는 모든 고객 서비스 요청에 응답하고, 지원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사용자가 가상자산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소스를 제공하며, 언제나 사용자의 자금을 안전(SAFU)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지지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Z
바이낸스 창립자 & CEO 드림